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2015년 9월 3일 내년 봄에 발매 예정인 시리즈 신작 "서몬 나이트 6 잃어버린 경계들"(PS4/PS Vita)에 대해 세계관과 주인공 캐릭터의 정보를 공개했다.




본작의 무대가 되는 것은 견세계(繭世界) <피르쟈>. 식량을 비롯한 다양한 것이 하늘에서 내린다는 신기한 세계에서 살고있는 소년 "라쥬"와, 소녀 "아무"가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각각 멀리 떨어진 곳에서 생활했고, 서로의 존재를 모르는 것 같다.

그런 두 사람이 각각 이세계(異世界) "린바움"으로 소환됐다. "처음 보는 자신 이외의 인간"과 만나 모험을 떠나게 된다.

모험과 시뮬레이션 RPG에서 전개하는 기본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플레이 하기 쉬워지도록 하고 있다는 본 작품. 이 신기한 세계에서 어떤 이야기가 전개되는 것일까. 향후 정보도 주목이다.

서몬 나이트 6 잃어버린 경계들"티저 PV




★ 세계관


견세계(繭世界) <피르쟈>와 그곳에서 살고있는 소년과 소녀!


린바움과 이세계, 견세계 <피르쟈>.

견세계에서는 식량을 비롯하여 다양한 물건이 하늘에서 내린다.

이 세상에서 살고 있던 소년 "라쥬"는 동료인 패치와 함께 매일 수거한 낙하물을 양식으로 생활하고 있었다.


어느 날 평소와 다른 유성 같은 것이 라쥬의 품으로 떨어진다.

달려간 그의 앞에 있던것은 린바움이라는 이세계에서 소환된 인물이었다.


처음 만나는 자기 자신 이외의 인간.

라쥬는 이세계에서 온 내방자의 이야기에 흥미를 갖고 린바움으로 돌아가도록 도와줄것을 결의 한다.


또한 그곳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사는 소녀 "아무"도 린바움에서 소환된 다른 사람과 만났다.


그리고 라쥬와 아무는 각각의 목적을 가슴에 품고 견세계의 거대한 벽 "절사벽(絶糸壁) " 넘어에 이세계 린바움이 있다고 믿고 서로의 존재를 모른 채 함께 절사벽을 목표로 모험을 시작하는 것이었다.


세계관 설정·시나리오 원안·감수


미야코즈키 케이 씨



린바움과 어딘가에서 기시감을 기억하는 풍경...

2개의 세계에는 뭔가 관계가 있어!?



 캐릭터 그 첫번째



이세계에서 살아가는 쾌활한 모험자


남자 주인공 라쥬 (ラージュ)


이세계, 견세계<피루쟈>에서 동료 패치와 함께 하늘에서 떨어지다는 물건들을 주워서 양식으로 사는 소년.

어느 날 평소와 다른 유성 같은 것이 떨어진다. 달려가 본 그의 앞에 있던것은 처음 보는 자기자신 이외의 인간이었다. 그 만남이 라쥬를 새로운 운명으로 이끌어 간다.





패치(パッチ)

둥그스름한 형상에서 작은 날개가 자라나고 있는 수수께끼 생물. 견세계<피루쟈>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라쥬가 동료로 택했다. 몸속에 거리가 통째로 들어갈 수 있는 거대한 공간을 갖고 있어 라쥬가 주운 물건들 여기에 보관하고 숙박 장소로 사용한다.

캐릭터 디자인은 시리즈에서 친숙한 이즈카 타케시(쿠로보시 코오하쿠)

 캐릭터 그 두번째





무뚝뚝하 고고한 저격수 


여자 주인공 아무 (アム)


이세계에서 동료 퀼트와 함께 하늘에서 떨어지다는 물건들을 주워서 살고 있는 소녀.

역경에 굴하지 않고 평온하게 살겠노라 바라고 있지만 근본은 잘 보살펴 주는 성격이어서 돌아올 수 없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처음에는 귀찮은 일을 싫어하지만 모험 중에 만나는 동료와 함께 보내며 신선한 발견을 느끼게 된다.





퀼트(キルト)

아무와 행동을 함께 하는 킬트는 패치와 같이 체내에 다양한 수집물을 담아 두고 있다.성별은 없다.



★ 게임 시스템


기존 서몬 나이트 시리즈 느낌 그대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된 게임시스템.


시리즈 팬들이 마음놓고 플레이 할 수 있는 모험과 시뮬레이션 RPG에서 전개하는 기본 시스템은 그대로 더 플레이 하기 쉽게 게임 시스템이 파워 업!

사용자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키고 더 빠르게 많은 유져들이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개선됩니다!

또 본작에서는 주인공인 라쥬와 아무의 운명이 이야기 속에서 교차하며 함께 동료로서 모험하게 됩니다.

그들에게 어떤 운명이 기다릴까...어떤 동료와 교류를 깊게.. 플레이어의 선택에 더 이야기는 퍼져 갑니다.

게임관련 최근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