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저팬 아시아는, 플레이스테이션4용 소프트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을 2016년에 발매한다. 판매 형태는 온라인 다운로드로만 배포되며 가격은 미정.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은 "The Unfinished Swan"을 다룬 Giant Sparrow에 의한 새 어드벤처 게임.플레이어는 핀치가의 혈통을 이어받은 여성"에디스 핀치"를 조작하여 핀치 가문의 저택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 간다.


플레이스테이션 Japan의 유투브 채널에 CM 트레일러가 공개되고 있다.



플레이스테이션4 온라인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 』

2016년 배포 결정!

방송 트레일러를 공개!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저팬 아시아(SCEJA)는 플레이스테이션 4 온라인 다운로드 전용 타이틀 『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 』에 대해 출시를 예고 했습니다.


"꼭,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 투성이라고 생각하지만, 우선 이 집의 이야기를 합시다."

---- 에디스 핀치


남아있는 그녀는 가족의 추억을 찾아간다.


■ 게임 개요


『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 』(원제:What Remains of Edith Finch)은, 이해 할 수 없는 죽음의 핀치 가문의 저택을 무대로 일족의 추억을 체험하는 인터랙티브 어드벤처 게임.


주인공은 핀치가의 혈통을 이어받은 여성, 에디스 핀치. 워싱턴 주의 조용한 숲 속에 있군 핀치 가문의 저택이며 그녀는 이해할 수 없는 죽음과 실종된 가족의 궤적을 더듬는다.


플레이어는 일인칭 시점으로 조작하여 집 안에 있는 것을 거론하면서 일족의 기묘한 죽음의 단편을 체험한다. 인물의 생각과 모양은 문자로 표시되고 마치 책을 읽어 나가는 감각으로 게임을 진행한다.


이상하게 목숨을 잃은 가족의 추억 속에 그녀는 무엇을 찾는가.


게임 개발은 독특한 세계관과 오락성에서 높은 평가를 얻은 『 The Unfinished Swan』(PS4/PS3/PS Vita온라인 전송 전용 타이틀을 만들어 낸 Giant Sparrow.


『 The Unfinished Swan』의 주제인 "미지의 체험"은 『 핀치가의 기묘한 저택에서 일어난 일 』에도 계승되면서도 하얀 세상에서 그려나아가는『 The Unfinished Swan』은 또 색다른 흥미로움이다.

게임관련 최근소식